NEWS
유재석 품은 '안테나 수장' 유희열, 100억대 논현동 건물 샀다-SSD중고,게임용중고컴퓨터,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리퍼,노트북중고,노트북팔기,다나와중고PC,데스크탑중고,리퍼컴퓨터,메인보드중고,부천중고컴퓨터

최근 ‘국민 MC’ 유재석을 품은 안테나뮤직의 수장 유희열이 100억대 건물을 매입한 것으로 알려졌다.

19일 한 매체에 따르면 유희열은 지난 3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 지하 2층 지상 3층 규모의 신축 건물을 103억원에 매입했다. 해당 건물은 학동역 10번 출구 인근에 위치해 있다. 이 지역은 2014~2015년에 주거 밀집 지역에서 오피스 형태로 건물 거래가 활성화 되며 오피스 상권으로 변화했던 곳이다.

이에 소속사 측은 “건물을 매입한 것이 맞다”며 "연습실 등 더 편리하고 좋은 환경을 갖추기 위해 새로운 사옥을 마련했고, 8월 중 이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안테나뮤직은 지난 14일 유재석과 전속계약을 공식발표 했다. 유희열은 이후 손편지를 통해 “농담처럼 주고 받았던 말들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함께, 같은 곳을 바라보며 걷게 되었다는 사실에 마음이 벅차오릅니다”라며 “우리가 함께, 좋은 사람들과 재미있고 즐겁게 더 좋은 날들을 위해 이 길을 걸으려고 합니다”라고 자축했다.

유재석도 “오랫동안 알아온 친한 동료들과 함께하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 함께 펼쳐나갈 재미있는 일들을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밝혔다.

수장 유희열을 비롯해 가수 루시드폴, 정재형, 페퍼톤스의 신재평 이장원, 권진아, 샘김, 이진아, 정승환 등이 소속돼 있다.

sdfsdf2.gif

SSD중고,게임용중고컴퓨터,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리퍼,노트북중고,노트북팔기,다나와중고PC,데스크탑중고,리퍼컴퓨터,메인보드중고,부천중고컴퓨터,사무용중고컴퓨터,일체형컴퓨터,조립PC,중고CPU,중고LEDTV,중고PC,중고PC매입,중고PC부품,중고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중고노트북매입가격,중고노트북추천,중고노트북판매,중고데스크탑,중고메모리,중고메인보드,중고모니터,중고모니터가격,중고모니터매입,중고본체,중고사무용컴퓨터,중고조립PC,중고조립컴퓨터,중고직거래장터,중고컴,중고컴퓨터매매,중고컴퓨터매입,중고컴퓨터매입하는곳,중고컴퓨터모니터,중고컴퓨터본체,중고컴퓨터부품,중고컴퓨터사이트,중고컴퓨터세트,중고컴퓨터판매,중고피시,중고피씨,컴퓨터모니터중고,컴퓨터본체중고,컴퓨터부품,컴퓨터부품비교,컴퓨터부품중고,컴퓨터삽니다,컴퓨터중고,컴퓨터중고부품,컴퓨터중고판매,컴퓨터폐기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