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유승민 "윤석열, 박근혜 구속·구형 주체 아닌가"- SSD중고,게임용중고컴퓨터,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리퍼,노트북중고,노트북팔기,다나와중고PC,데스크탑중고,리퍼컴퓨터,메인보드중고,부천중고컴퓨터

국민의힘 대권주자인 유승민 전 의원은 21일 "윤석열 전 검찰총장은 박근혜 전 대통령 구속·기소·구형까지의 주체였다"고 말했다.

유 전 의원은 이날 인터뷰에서 "국회에서 탄핵한 것까지는 내 역할이 맞지만, 헌법재판소의 탄핵 결정 다음에는 검찰과 법원이 한 것"이라며 이같이 밝혔다.

다음은 유 전 의원과의 일문일답.

-- 지지율이 출렁일 시점이 됐다고 보나.

▲ 본격적인 검증이 시작되면 출렁일 것이라고 본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이나 최재형 전 감사원장은 아직 검증 시작조차 안 했다. 코로나 때문에 미디어가 중요해지면서 과거와 비교해 지지율 변화 사이클이 짧아지는 거 같다. 최소한 몇 번은 출렁거릴 수 있다고 본다.

-- '윤석열 1강' 야권 구도에 변화가 생길까.

▲ 정권교체에 대한 기대 자체는 굉장히 높아진 상태다. '누구 아니면 정권교체 안 된다'는 생각은 갈수록 희미해질 것 같다. 대선은 미래지향적 선거다. 정권을 잡으면 5년 내내 문재인 대통령과 문 정권 사람들을 감옥에 집어넣고 혼내준다는 정치보복에 대한 기대는 처음에는 컸어도 갈수록 줄어들 것이다.

-- 적개심과 심판론으론 안 된다는 뜻인가.

▲ 이기려면 수도권, 중도층, 젊은 층 표심이 중요하다. 여기서 다음 대선의 승부가 결정된다고 본다. 선거에 가까워질수록 양극단보다는 중도층이 확장된다. 이걸 장악하려면 적개심이나 심판론만으로는 절대 되지 않는다.

-- 윤 전 총장은 적개심이나 심판론 쪽에 있나.

▲ 그분이 수도권, 중도층, 젊은 층에 중점을 둘 거라 예상했는데 출마 선언과 그 뒤의 행보를 보면 굉장히 보수 쪽 사람들에 어필하려는 거 같다. 출마 선언에서 자유란 말을 굉장히 강조했는데 굉장히 보수적 생각이다. 제가 생각하는 방향과는 다른 것 같다. 보수가 진짜 새롭게 거듭나려면 가치를 편식해선 안 된다.

-- 최 전 원장은 어떤가.

▲ 최 전 원장은 진짜 잘 모른다. 부친상 조문을 가서 얼굴을 처음 봤고 사석에서도 한 번도 겹친 적이 없다. 그분이 어떤 출마의 변을 내놓는지 봐야 평가할 수 있다. 최 전 원장은 윤 전 총장에 대해 실망을 느꼈던 부분을 벗어났으면 한다. 새로운 보수를 지향하는 후보가 한 사람이라도 더 있으면 좋다.

-- 야권 내 가장 위협적인 경쟁자는.

▲ 누구든지 관계없다. 경쟁을 치열하게만 했으면 좋겠다.

sdfsdf5.gif

SSD중고,게임용중고컴퓨터,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리퍼,노트북중고,노트북팔기,다나와중고PC,데스크탑중고,리퍼컴퓨터,메인보드중고,부천중고컴퓨터,사무용중고컴퓨터,일체형컴퓨터,조립PC,중고CPU,중고LEDTV,중고PC,중고PC매입,중고PC부품,중고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중고노트북매입가격,중고노트북추천,중고노트북판매,중고데스크탑,중고메모리,중고메인보드,중고모니터,중고모니터가격,중고모니터매입,중고본체,중고사무용컴퓨터,중고조립PC,중고조립컴퓨터,중고직거래장터,중고컴,중고컴퓨터매매,중고컴퓨터매입,중고컴퓨터매입하는곳,중고컴퓨터모니터,중고컴퓨터본체,중고컴퓨터부품,중고컴퓨터사이트,중고컴퓨터세트,중고컴퓨터판매,중고피시,중고피씨,컴퓨터모니터중고,컴퓨터본체중고,컴퓨터부품,컴퓨터부품비교,컴퓨터부품중고,컴퓨터삽니다,컴퓨터중고,컴퓨터중고부품,컴퓨터중고판매,컴퓨터폐기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SEAR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