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사이다의 귀환' 이재명, 긴급 기자회견 윤석열·최재형 '정조준'?-SSD중고,게임용중고컴퓨터,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리퍼,노트북중고,노트북팔기,다나와중고PC,데스크탑중고,리퍼컴퓨터,메인보드중고,부천중고컴퓨터

더불어민주당 유력 대권주자인 이재명 경기도지사가 16일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각종 대선후보 적합도 조사에서 여권 선두를 유지해온 이 지사가 기존 '로우키'(low-key) 전략을 넘어 '사이다' 행보에 나설지 관심이 집중된다.

정치권에 따르면 이 지사는 이날 오후 2시 온라인 기자간담회 '이재명의 즉문즉답'을 연다. 온라인 플랫폼 '줌'을 활용한 긴급 기자회견으로 15일 저녁에 예고없이 공지됐다.

이 지사는 정부가 제출한 2차 추가경정예산(추경)안 중 재난지원금 지급 방식 등에 대해 견해를 밝힐 것으로 전망된다. 여야와 정부는 이달 14~15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종합정책질의에서 재난지원금 지급 방식을 두고 '3각' 대치를 이어가고 있다.

민주당은 코로나19(COVID-19) 피해 지원의 시급성을 강조하며 전국민 재난지원금을 주장했고 국민의힘은 4차 대유행을 고려해 자영업자, 소상공인 지원을 강화할 수 있도록 추경안을 전면 재검토해야 한다고 맞서는 상황이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은 전국민 지원 요구에 반대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 야당의 2차 추경안 재검토 요구 역시 "다시 낼 정도는 아니다"고 선을 그었다.

이를 두고 이재명 지사는 15일 자신의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 "홍남기 부총리님, 정치 말고 행정을 하십시오"라고 비판했다. 이 지사는 "국가가 빚지지 않으면 국민이 빚져야 한다"며 "대외부채가 아닌 관리 가능한 적정 규모의 국가부채보다 파산해야 하는 개인 부채가 더 위험하다"고 말했다.

윤석열 전 검찰총장 등 야권 대선주자에 대한 이 지사의 입장도 주목된다. 이 지사는 15SNS에 한명숙 전 국무총리 수사과정에 대한 법무부와 대검찰청의 합동감찰 결과에 주목하며 "이제 윤석열 전 총장이 답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sfasfdsa6.gif

SSD중고,게임용중고컴퓨터,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리퍼,노트북중고,노트북팔기,다나와중고PC,데스크탑중고,리퍼컴퓨터,메인보드중고,부천중고컴퓨터,사무용중고컴퓨터,일체형컴퓨터,조립PC,중고CPU,중고LEDTV,중고PC,중고PC매입,중고PC부품,중고그래픽카드,중고노트북,중고노트북매입가격,중고노트북추천,중고노트북판매,중고데스크탑,중고메모리,중고메인보드,중고모니터,중고모니터가격,중고모니터매입,중고본체,중고사무용컴퓨터,중고조립PC,중고조립컴퓨터,중고직거래장터,중고컴,중고컴퓨터매매,중고컴퓨터매입,중고컴퓨터매입하는곳,중고컴퓨터모니터,중고컴퓨터본체,중고컴퓨터부품,중고컴퓨터사이트,중고컴퓨터세트,중고컴퓨터판매,중고피시,중고피씨,컴퓨터모니터중고,컴퓨터본체중고,컴퓨터부품,컴퓨터부품비교,컴퓨터부품중고,컴퓨터삽니다,컴퓨터중고,컴퓨터중고부품,컴퓨터중고판매,컴퓨터폐기

 

이 게시물을

번호
제목

SEARCH